안내
확인
U
회원관리
로그인
가입
찾기
회원아이디
패스워드
로그인유지
회원아이디
이름
이메일
휴대폰번호
패스워드
패스워드 재입력
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
회원이용약관 보기
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
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,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
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
E
eastmong 페이퍼
U
e
eastmong 페이퍼
분류
전체보기
신규
인기
베스트
추천
구매
팬심
알림
문의
657
0
0
11
265
0
6년전
0
알고리즘을 키워주는 코딩학습법 [심화편]
EPUB
스트리밍
5.6 MB
컴퓨터.인터넷
송종훈
유페이퍼
모두
코딩에서는 프로그램을 어떻게 작성할 것인지에 대한 알고리즘 능력을 키우기 위하여, 논리적인 창의력, IT사고력, 추론, 창조력등의 능력을 우선적으로 키워야 합니다. 즉 말랑말랑한 두뇌를 만들어야 합니다. 문제를 관찰하고 분석한 후에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창의력과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. 이 책은 알고리즘을 키워주는 코딩학습법 책자입니다. 알고리즘을 작성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하여 각 단계별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과정을 준비하였습니다. 각 단계별로 게임을 하듯이 문제를 풀다 보면 창의력, 사고력, 추론, 창조력등의 문제해결능력을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. 알고리즘을 키워주는 코딩학습법 [심화편] 은 중학교 이상이나 고등학교에서 사용하도록 작성되었습니다. 초등학교 고학..
미리보기
6,000
원 구매
목차
125
소개
저자
댓글
0
서문
목차
1. 돼지봇 집으로 가기 (최적화)
무엇을 배울까요
Stage 1
Stage 1 - 해결방법
Stage 2
Stage 2 - 해결방법
Stage 3
Stage 3 - 해결방법
Stage 4
Stage 4 - 해결방법
연습문제 1
연습문제 1 - 풀이
연습문제 2
연습문제 2 - 풀이
연습문제 3
연습문제 3 - 풀이
연습문제 4
연습문제 4 - 풀이
연습문제 5
연습문제 5 - 풀이
연습문제 6
연습문제 6 - 풀이
연습문제 7
연습문제 7 - 풀이
연습문제 8
연습문제 8 - 풀이
연습문제 9
연습문제 9 - 풀이
2. 창의력 강화 (심화 과정)
Stage 1
Stage 1 - 해결방법
Stage 2
Stage 2 - 해결방법
Stage 3
Stage 3 - 해결방법
Stage 4
Stage 4 - 해결방법
Stage 5
Stage 5 - 해결방법
Stage 6
Stage 6 - 해결방법
연습문제 1
연습문제 1 - 풀이
연습문제 2
연습문제 2 - 풀이
연습문제 3
연습문제 3 - 풀이
연습문제 4
연습문제 4 - 풀이
연습문제 5
연습문제 5 - 풀이
3. 흑백 바꾸기 (3단계 변화)
무엇을 배울까요
Stage 1
Stage 1 - 해결방법
Stage 2
Stage 2 - 해결방법
Stage 3
Stage 3 - 해결방법
Stage 4
Stage 4 - 해결방법
연습문제 1
연습문제 1 - 풀이
연습문제 2
연습문제 2 - 풀이
연습문제 3
연습문제 3 - 풀이
연습문제 4
연습문제 4 - 풀이
연습문제 5
연습문제 5 - 풀이
연습문제 6
연습문제 6 - 풀이
4. 로봇닭 키우기 (논리적 변화)
무엇을 배울까요
Stage 1
Stage 1 - 해결방법
Stage 2
Stage 2 - 해결방법
Stage 3
Stage 3 - 해결방법
Stage 4
Stage 4 - 해결방법
Stage 5
Stage 5 - 해결방법
연습문제 1
연습문제 1 - 풀이
연습문제 2
연습문제 2 - 풀이
연습문제 3
연습문제 3 - 풀이
연습문제 4
연습문제 4 - 풀이
연습문제 5
연습문제 5 - 풀이
5. 너구리봇 빵먹기 (아이콘 활용)
무엇을 배울까요
Stage 1
Stage 1 - 해결방법
Stage 2
Stage 2 - 해결방법
Stage 3
Stage 3 - 해결방법
Stage 4
Stage 4 - 해결방법
연습문제 1
연습문제 1 - 풀이
연습문제 2
연습문제 2 - 풀이
연습문제 3
연습문제 3 - 풀이
연습문제 4
연습문제 4 - 풀이
6. 자동이동 코딩 (조건문)
Stage 1
Stage 2
Stage 3
Stage 4
7. 순서도 작성하기 (Flowchart)
Stage 1
Stage 2
Stage 3
연습문제
저작권
코딩에서는 프로그램을 어떻게 작성할 것인지에 대한 알고리즘 능력을 키우기 위하여, 논리적인 창의력, IT사고력, 추론, 창조력등의 능력을 우선적으로 키워야 합니다.
즉 말랑말랑한 두뇌를 만들어야 합니다. 문제를 관찰하고 분석한 후에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창의력과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.
이 책은 알고리즘을 키워주는 코딩학습법 책자입니다. 알고리즘을 작성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하여 각 단계별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과정을 준비하였습니다.
각 단계별로 게임을 하듯이 문제를 풀다 보면 창의력, 사고력, 추론, 창조력등의 문제해결능력을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.
알고리즘을 키워주는 코딩학습법 [심화편] 은 중학교 이상이나 고등학교에서 사용하도록 작성되었습니다.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별도의 [기본편]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이 책은 컴퓨터 없이도 학생 혼자서도 스스로 학습이 가능합니다. 또한 부모님과 함께 하거나, 교육교재로도 사용이 가능한 코딩의 학습도서입니다.
IT업계에서 25년이상 근무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 설계 및 개발등의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.
수 십년간의 IT업계 근무경험을 바탕으로 코딩에 처음 접하는 학생들이 IT의 생각하는 힘을 쉽게 키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.
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?
확인
수정확인
수정취소
U캐쉬로 구매하기
상품컨텐츠명
상품세부내용
결제전 U캐쉬
0 UCASH
결제할총금액
원
결제후 U캐쉬
UCASH
저자무료 선물증정
선물받는분 이메일
여러 이메일 입력시 ; (세미콜론) 구분,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.
선물 보낼 내용입력
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.
구독권 결제
신용카드번호
카드유효기간
생년월일
사업자번호
패스워드
앞2자리
로그인
가입
e
eastmong 페이퍼
분류
전체보기
신규
인기
베스트
추천
구매
팬심
팬심
알림
문의
프로필
팔로우